FAQ

뒤로가기

    • FREQUENTLY ASKED QUESTIONS

    • 환불안내 Q환불절차안내
      A

      고객님의 주문제품이 물류로 안전하게 입고,검수 진행이 완료되면 환불 진행됩니다.


      * 카드 결제 시

      - 반품 상품이 입고된 날로부터 최대 3일 이내(영업일 기준) 카드 취소 처리됩니다.

      - 카드사로부터 이미 결제 대금이 청구되었을 경우, 당월 또는 다음 달 카드 결제액에서 차감됩니다.


      * 현금결제 시

      - 반품 상품이 입고된 날로부터 2-3일 이내(영업일 기준) 계좌 환불 처리됩니다.

      - 환불은 등록해주신 환불계좌로 환불됩니다.



      환불금의 경우 사용하신 적립금이 선환불처리 되며 그 다음 현금/카드가 환불됩니다. (부분 환불 포함)



    • 배송 Q배송은 언제 되나요?
      A

      평균 배송기간은 영업일 (토,일,휴무일 제외) 기준 2~3일 소요됩니다.

    • 상품 Q교환 및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    A

      배송 완료 후 7일(주말제외)이내에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  배송 완료 후 7일(주말제외)이 경과된 상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  (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17조제1항)



      교환반품 주소 정보

    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-9 (구로동) 에이스테크노타워 1차 903호



      교환반품 불가사유


      * 소비자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(물건의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전부 파괴된 상태)되거나 훼손된 경우

      * 소비자가 사용 또는 일부 소비 및 세탁해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

        (이때 불량이여도 세탁, 착용, 수선이 이루어지면 초기 불량 여부 판단 불가로 진행 불가)

      *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했을 경우(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)

      *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 

        (ex.착용흔적이나 화장품, 섬유탈취제 냄새, 세탁을 한 경우, 수선, 제품 택훼손 포함)

      * 일반적으로 배송 완료 후 7일(주말제외)이 경과된 상품 (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17조제1항)





    • 상품 Q주문 변경이나, 배송지를 변경하고싶어요
      A

      주문하신 제품을 변경이나 취소하실 때에는  ‘입금확인’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 

      ‘배송준비중’일 경우 고객센터(1899-2690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• 상품 Q주문을 했는데 품절이래요
      A

      일부 인기 상품의 경우, 주문폭주로 인하여 주문을 하였으나 재고 부족으로 품절이 발생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  이와 같은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품절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
      품절에 따른 상품 및 옵션 변경 요청에 대한 안내 메시지에 대해서 3일 이내 응답이 없으실 경우, 해당 상품은 취소(혹은 부분취소) 처리됩니다.

      이와 같은 경우 상품 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(1899-2690)로 연락을 주시면 주문변경, 취소, 환불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    INSTAGRAM해시태그[HASH TAG] _ #모먼트 @Moment

    WORLD SHIPPING

   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    GO
    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