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주문을 했는데 품절이래요

작성자 (주)코이노월드(ip:)

작성일 2021-09-23 14:37:25

조회 19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일부 인기 상품의 경우, 주문폭주로 인하여 주문을 하였으나 재고 부족으로 품절이 발생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이와 같은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품절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
품절에 따른 상품 및 옵션 변경 요청에 대한 안내 메시지에 대해서 3일 이내 응답이 없으실 경우, 해당 상품은 취소(혹은 부분취소) 처리됩니다.

이와 같은 경우 상품 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(1899-2690)로 연락을 주시면 주문변경, 취소, 환불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INSTAGRAM해시태그[HASH TAG] _ #모먼트 @Moment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